홈 > 치료 사례 > 연구 논문
연구 논문

오늘 국회에선 AI교과서의 도입과정

test 0 318

오늘 국회에선 AI교과서의 도입과정이 적절했는지를 따져보는 청문회가 열리고 있습니다.


17일 국회 교육위원회에서 진행된 AI교과서검증 청문회에서 교사크리에이터협회 이사인 조재범 교사는 AI교과서를 우려하는 상황에.


조국혁신당 강경숙 의원은 "AI디지털교과서는 '독단과 아집'의 상징인 프로크루스테스의 침대"라고 비유하면서 AI디지털교과서도입은 세가지 이유에서 "크게 잘못된 정책"이라고 지적했다.


강경숙 의원은 17일 열린 국회교육위원회 AI디지털교과서검증 청문회에서.


더불어민주당 소속 김영호 위원장이 17일 국회 교육위원회 전체회의에서 열린 AI 디지털교과서검증 청문회에서 의사봉을 두드리고 있다.


인공지능(AI) 디지털교과서가 일선 시도교육청에서 개별적으로 구축한 교육 플랫폼과 연동되어야 한다는 주장이 나왔다.


지난 13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교육혁신 박람회에 AI 디지털교과서시연을 위해 참석한 학생이 과제를 수행하고 있다.


[교육부 제공] 17일 국회에서 열린 'AI 디지털교과서검증 청문회'에서 AI 디지털교과서관련 예산을 부담하게 된 시도교육청 교육감들이 어려움.


혼란을 의식한 정부가교과서지위를 유지해도 1년의 유예 기간을 두겠다는 방침이어서 지역별로 AI교과서에 대한 온도 차가 클 것으로 보이는데요, 울산.


둔전역에피트


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이 17일 국회 교육위원회에서 열린 AI 디지털교과서검증 청문회에서 의원 질의에 답변하고 있다.


AI(인공지능) 디지털교과서를 두고 국회와 정부 간 갈등이 계속되는 가운데 교육계에서의 후폭풍이 이어지고 있다.


정부는 내년에도 AI 디지털교과서도입을 추진하면서 적용 교과, 대상 학교를 확대해나가겠다는 방침이지만, 추진 가능성이 불투명해지면서 발행사.


" "AI교과서는 (성적이 낮은 학생들을 위한) 교과 보충 자료로는 사용할 만하다.


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이 17일 국회 교육위원회에서 열린 AI 디지털교과서검증 청문회에서 의원 질의에 답변하고 있다.


고민정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인공지능(AI) 디지털교과서검정 절차에 위법이 확인됐다”고 주장했다.


고 의원은 17일 국회 교육위원회.

0 Comments
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