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치료 사례 > 연구 논문
연구 논문

회 앞서 안동을 지켜낸 공직

test 0 35

시청에서 정례조회 앞서 안동을 지켜낸 공직자들에게 전한 안동시장의 진심으로 감사의 말을 전하고 있다.


권 시장은 이날 "여러분이 없었더라면 지금의 안동은 없었을 것"이라며 울컥한 감정을 감추지 못했다.


12일 오전 시청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정례조회에서 권.


빌보드 핫100 곡 ‘치킨 누들 수프’의 가사처럼 촉촉한 비를 무대효과로 삼아 공연장을 뜨겁게 달궜다.


소나기를 맞으며 그는 “여러분이 흘리는 게 땀인지 비인지 모를 정도로 재미있게 놀아보자”며 함성을 끌어올렸다.


이번 공연은 15개 도시 약 47만 명과 함께.


이 대통령은 이날 오후 경기 연천군의 육군제25보병사단 비룡 전망대를 방문해 경계와 수색을 담당하는 장병들을 만나 "여러분은 대한민국이 존속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이라며 "군에 대한 처우나 대우, 인식도 많이 바뀌었으니 자부심을.


일부 병사는 관등성명 이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외치기도 했다.


이 대통령은 먼저 병사들에게 "여러분들이 잘 지켜주셔서 우리 국민들이 편안한 일상들을 누리고 있다"고 치하했다.


3 비상계엄 사태를 가리키는 듯.


들뜬 표정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겼다.


멤버들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VOICE ZONE’은 팬들에게 뭉클함을 선사했다.


용인 힐스테이트 마크밸리


“여러분이 굉장히 줄곧 그리웠습니다”(RM), “우리 멤버들이랑 또여러분들 힘나게 해드릴게요”(진), “정말 많이 보고 싶습니다.


연천군 육군 25사단 비룡전망대에서 장병들을 격려하고 있다.


이 대통령은 13일 연천군에 위치한 육군 제25보병.


이 대통령은 "진정한 민주주의는 국민이 주인이 돼 직접 참여하고 변화를 만들어 가는 데서 시작한다.


이제 국민여러분께서 진짜 대한민국을 이끌어 갈 일꾼을 선택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국민추천제는 인사 절차의 변화를 넘어 국민이 국가 운영의.


로리 매킬로이가 지난 14일 열린 US오픈 2라운드 17번 홀에서 클럽으로 티 마커를 부수고 있다.


방송화면 캡처 “여러분때문에 더 불만이다.


”지난 4월 마스터스 토너먼트 우승으로 커리어 그랜드슬램을 달성한 뒤 부진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남자 골프 세계 랭킹.


승리로 월드컵 3차 예선을 잘 마무리할 수 있어 정말 기쁘다.


이 결과는 모든 선수들과 코칭스태프의 노력, 그리고 무엇보다도 팬여러분의 뜨거운 응원이 함께 만들어낸 값진 성과라고 생각한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서 이강인은 "월드컵이라는 무대에 이르기.


"여러분잘 지켜줘서 국민들 편안한 일상 누려" "자긍심 손상 있을 수 있지만 장병들 충성심 믿어" "개인 아닌 국민에 대한 충성심으로 역할 잘해줬다" "일부 장병들 퇴직하고 사기 많이 꺾였단 얘기 있어" "과거 군대와 전혀 다르다는 것 국민들이 인정해" "군 처우.

0 Comments
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