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취득 뒤 지분율은 10
주식 취득 뒤 지분율은 100%다.
JW홀딩스는 주식 취득 목적에 대해 “자회사.
서울경제]JW중외제약(001060)의 면역성 혈소판 감소증 치료제 '타발리스정'이 건강보험급여 적용을 위한 첫 관문을 통과했다.
7일JW중외제약에 따르면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은 최근 약제급여평가위원회를 열고JW중외제약의 ‘타발리스정’을 기존 치료에 충분한.
JW중외제약‘100억 프로바이오틱스 생유산균 맥스’.
사진제공=JW중외제약[서울경제]JW중외제약은 장 건강 증진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100억 프로바이오틱스 생유산균 맥스’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100억 프로바이오틱스 생유산균 맥스’는 유산균 증식과.
장에 도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제품 한 포에 100억마리의 유산균을 보장하며, 아연도 함께 첨가됐다.
제품은JW중외제약공식 스마트스토어와JW생활건강 공식몰, 쿠팡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 유한재단, 2025년 대학생 장학금 수여유한재단은 지난 21일 오전.
JW중외제약은 A형 혈우병 치료제 '헴리브라'가 환자의 통증 관련 삶의 질을 개선한다는 연구 결과가 최근 국제 학술지 '헤모필리아'에 게재됐다고 20일 밝혔다.
헴리브라는 A형 혈우병 환자의 부족한 혈액응고 제8인자를 모방하는 기전의.
주요 원인인 '디하이드로테스토스테론(DHT)' 생성을 억제해 탈모 진행을 늦추고 개선하는 피나스테리드 성분의 전문의약품이다.
JW중외제약이 국내산 원료를 사용해 원료 합성부터 완제품 생산, 유통 및 판매까지 직접 담당하고 있다.
이번 30정 포장 제품 추가는.
JW중외제약이 지난 6일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이 개최한 약제급여평가위원회 심의에서 자사 면역성 혈소판 감소증 치료제 ‘타발리스정(성분명 포스타마티닙)’이 기존 치료에 충분한 효과를 보지 못한 만성 성인환자 대상 치료제로 급여 적정성을 인정받았다고 7.
한 포당 100억 마리 이상의 유산균을 담은 장 건강 개선 건강기능식품으로, 미국 특허 코팅 기술을 적용해 유산균이.
JW중외제약이 ‘세계 빈혈 인식의 날’을 맞아 빈혈 치료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캠페인을 실시했다.
JW중외제약제공JW중외제약이 ‘세계 빈혈 인식의 날’을 맞아 빈혈 치료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헴리브라JW중외제약은 A형 혈우병 치료제 '헴리브라'가 환자의 통증 관련 삶의 질을 개선한다는 연구 결과가 최근 국제 학술지 '헤모필리아'에 게재됐다고 20일 밝혔다.
헴리브라는 A형 혈우병 환자의 부족한 혈액응고 제8인자를 모방하는 기전의 혁신 신약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