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치료 사례 > 연구 논문
연구 논문

벳에 투자했더라면 얼마나 좋았을

test 0 26

유 지점장은 20일 비즈워치 유튜브 채널 '돈워리'에 출연해 "2010년 애플,넷플릭스, MS, 알파벳에 투자했더라면 얼마나 좋았을까라는 생각을 많이 할텐데.


2010년에 애플,넷플릭스, 마이크로소프트, 알파벳에 투자했더라면 얼마나 좋았을까하는 생각을 많이들 하게 되는데, 지금 그 변화가 바로 눈앞에 있다.


넷플릭스에서 600억여원을 투자받아 SF 시리즈를 만들기로 계약했는데 이를 이행하지 않고 개인 용도로 돈을 탕진한 할리우드 감독이 형사 법정에.


검찰 기소장에는 명시되지 않았지만, 그간의 법원 기록 등을 보면 린시 감독에게 사기당한 업체는넷플릭스라고 할리우드 매체 버라이어티 등은 전했다.


넷플릭스에서 600억여원을 투자받아 SF 시리즈를 제작하기로 계약한 뒤 이를 이행하지 않고 개인적인 용도로 돈을 탕진한 할리우드 감독이 형사재판에.


검찰 기소장에는 명시되지 않았지만, 그간의 법원 기록 등을 보면 린시 감독에게 사기당한 업체는넷플릭스라고 할리우드 매체 버라이어티 등은.


평소 꾸준한 운동으로 자기관리에 철저하다고 정평이 난 김우빈인 만큼 태평양처럼 넓은 어깨를 자랑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김우빈은 신민아와 지난 2015년 7월부터 공개 연애 중이다.


그는 최근 촬영을 마친넷플릭스시리즈 '다 이루어질지니' 공개를 앞두고 있다.


넷플릭스에서 받은 600억여원의 제작비를 가상화폐와 투기성 옵션에 투자하는 등 개인적인 용도로 탕진한 할리우드 감독이 형사 법정에 서게 됐다.


검찰 기소장에는 명시되지 않았지만, 그간의 법원 기록 등을 통해 린시 감독에게 사기당한 업체가넷플릭스로 보인다고 할리우드 매체 버라이어티 등이.


넷플릭스'폭싹 속았수다' 3막에서 아이유와 이준영의 닭살 로맨스가 펼쳐진다.


20일넷플릭스공식 계정에는 '폭싹 속았수다' 3막 예고편이 공개됐다.


영상 속에는 극중 금명(아이유 분)과 영범(이준영 분)의 로맨스가 담겼다.


해외로 갔던 영범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금명을 찾아 온 모습.


검찰 기소장에는 명시되지 않았지만, 그간의 법원 기록 등을 보면 린시 감독에게 사기당한 업체는넷플릭스라고 할리우드 매체 버라이어티 등은.


요즘넷플릭스에서 방영되고 있는 <폭싹 속았수다>를 재미있게 보고 있다.


성범죄전문변호사


처음에 제목만 들었을 때는 '완전히 속았습니다'라는 뜻인 줄 알았다.


▲넷플릭스시리즈 <폭싹 속았수다> 의 한장면 ⓒ넷플릭스1화에서는 쉬지 않고 억척스럽게 물질을 하며 딸을 뒷바라지하는 애순 엄마의 수고가 가슴을.


아이유 (사진=넷플릭스'폭싹 속았수다') 박보검이 아닌 아이유와 이준영의 로맨스가 펼쳐질넷플릭스드라마 '폭싹 속았수다'의 3막 공개시간에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20일 공개된 영상에서는 크리스마스에도 아르바이트를 이어가는 금명(아이유)의 모습이 펼쳐진다.


금명은 한 손님이 수상한 모습을 보이자.


'폭싹 속았수다'에서 극중 관식 엄마 역을 연기하는 오민애와 해녀 3인방으로 활약 중인 백지원·이수미·차미경.


(왼쪽부터) 사진제공=넷플릭스지난 7일부터 공개 중인넷플릭스오리지널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가 제주 해녀들의 강인한 삶과 가족 같은 유대를 그려내고 주목받고 있다.


그 중심에 '해녀 3인방'인.

0 Comments
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