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치료 사례 > 연구 논문
연구 논문

동 야산에서 원인을 알 수 없는 화재

test 0 195

이날 오전 11시 57분쯤 동구 백안동 야산에서 원인을 알 수 없는 화재가 발생했다.


신고를 접수한 산림 당국은 헬기 6대, 차량 33대, 인력 96명을 투입해 1시간 30여분 만에 진화했다.


다행히인명 피해는 발생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산림 당국은 정확한 화재 원인과 피해 규모 등을 조사할 예정이다.


25일 오후 1시 41분께 전남 장성군 서삼면 한 야산에서 불이 났다.


산림 당국은 헬기 5대와 진화 차량 8대, 인력 61명을 투입해 오후 3시 15분께 진화를 마쳤다.


인명 피해나 대피는 없었던 것으로 확인됐다.


산림 당국은 정확한 화재 원인과 피해 규모를 조사하고 있다.


유엔군이 하계추계 공세에서 중국군에게 입힌인명피해는 유엔군이 추산한 숫자로는 무려 23만4000여 명에 달했다.


게다가 10월 19일 북한이 소련 중국과의 사전협의도 없이 유엔을 향해 조속한 정전을 호소한 것도 미국이 군사적으로 압박한 결과라 할 수 있다.


이때 소련 중국 북한 사이에는 입장의 차이가.


현재까지인명피해는 보고되지 않았으며, 가구창고 등 건물 5동이 피해를 입은 것으로 파악됐다.


소방당국은 잔불 정리가 완료되는 대로 정확한 화재 원인과 피해 규모를 조사할 방침이다.


이날 화재 연기가 주변으로 확산되면서 인근에서만 180건의 화재 신고가 접수됐으며, 남양주시도 재난안전문자를.


현장에 출동한 경찰이 A씨의 음주 여부를 확인한 결과, A씨는 혈중알코올농도가 면허 취소 수준인 상태에서 운전한 것으로.


인명피해는 없었으나 이 불로 나무 등 산림 3만3천㎡가량이 피해를 입은 것으로 알려졌다.


소방당국은 연소 확대 우려로 낮 12시 29분께 관할 소방서 인력 전체가 출동하는 경보령 대응 1단계를 발령하고 헬기 4대를 동원해 오후 2시 3분께 큰불을 껐다.


소방당국은 잔불을 끄는 대로 화재 원인을 조사할.


이 불로인명 피해는 없었지만 기관실 등 선체 내부가 탔고 주변에 검은 연기가 퍼졌습니다.


신고를 받은 소방 당국은 소방관 등 42명과 펌프차 등 장비 14대를 현장에 투입해 화재 발생 1시간 10여분 만인 오전 11시 47분쯤 불을 껐습니다.


이에 따라 청주시는 오는 30일까지 취약계층의인명피해예방과 피해 발생에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일 방침입니다.


시는 한파특보가 발표되면 기초생활수급자에 안부 문자 및 행동 요령을 발송하고, 독거노인통합지원센터를 통해 노인맞춤돌봄 이용자에게 안부 확인 전화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소방 당국과 산림 당국은 헬기 등 장비와 인력을 투입, 이날 오후 2시 36분쯤 초진(불길을 통제할 수 있고 연소 확대 우려가 없는 단계)을 완료했다.


해당 불로 인한인명 피해는 없었다.


https://www.nahaengdong.co.kr/


산림 당국은 잔불 정리를 마치는 대로 화재 원인과 피해 규모 등을 조사할 예정이다.


소방당국은 인근 소방서 인력과 장비를 모두 동원하는 대응 2단계를 발령해 2시간 반 만에 큰 불길을 잡았고, 대응 단계 발령도 해제했습니다.


휴일이라 출근한 사람이 없어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경찰과 소방은 잔불을 모두 끄는 대로 정확한 피해 규모와 화재 원인을 조사할 계획입니다.

0 Comments
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