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에 따르면 알렉스는 약 4년 전 아
28일 가요계에 따르면 알렉스는 약 4년 전 아내와 성격차이로 파경을 맞았다.
알렉스와 전처 사이에 자녀는 없으며협의이혼으로 양측 모두 원만한 합의를 이룬 것으로 알려졌다.
한 매체는 이날 알렉스가 전처와이혼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고 보도.
진행하며 조용히 식을 올렸다.
약 3~4년 간 결혼 생활 간 둘 사이 자녀는 없었다.
성격 차이로 합의를 본 이들은 소송 없는협의이혼으로 결혼 생활을 조용히 마무리하고 갈라섰다.
이에 알렉스 역시 이번이혼보도에 대해 별다른 추가 설명을 붙이지 않은 것으로.
DB 가수 겸 배우 알렉스가이혼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28일 가요계에 따르면 알렉스는 약 4년 전 아내와이혼했다.
두 사람 사이에 자녀는 없으며협의이혼으로 원만하게 관계를 마무리한 것으로 알려졌다.
알렉스는 지난 2018년 9살 연하의 비연예인 여자친구.
28일 한 매체는 알렉스가 약 4년 전 아내와이혼했다고 보도했다.
두 사람 사이에 자녀는 없으며 양측협의이혼으로 원만하게 부부 관계를 마무리한 것으로 알려졌다.
알렉스는 지난 2018년 9살 연하의 패션 관련 종사자 연인과 부산에서.
28일 YTN star는 알렉스가 4년 전 성격 차이로 아내와 이별을 택했다고 보도했다.
이들 슬하에 자녀는 없으며, 양측은협의이혼으로 원만하게 결혼 생활을 마무리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알렉스는 지난 2018년 1월 27일 9살 연하의 패션 관련 사업가 여자친구와.
청주지법 민사8단독은 지난 11일 청주시가 지방소득세 체납자 A 씨를 상대로 낸 사해.
저희는 하루가 멀다 하고 크게 다투었습니다.
더 이상 견딜 수 없는 저는 아내에게이혼을 요구했고 별거가 이어지다 저희는협의이혼을 했습니다.
그런데 2년 후 아내가 저를 찾아와 반성하고 있다며 재결합을 제안했습니다.
되기 어렵지만 갈등이 증폭되고 별거까지 했다면 '기타 혼인을 계속하기 어려운 중대사유'로 인정받을 수 있다"며 "남편이협의이혼에는 동의하지 않으면서 별거 상태를 유지하고 있고, 부부관계를 계속하려는 노력은 하지 않는 만큼이혼이 인정될 여지가 있다"고.
그 혼인 생활의 계속을 강제하는 것이 일방 배우자에게 참을 수 없는 고통이 되는 경우"라는 것이다.
손 변호사는 "남편이협의이혼에는 동의하지 않으면서 먼저 집을 나가 별거 상태를 유지하고 있고, 딱히 관계를 개선하려는 노력은 하지 않고 있다“라며 ”부부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