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대학본부 대회의실에서 '2
서울시립대가 17일 대학본부 대회의실에서 '2024학년도서울시립대학교UOS 스타강의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서울시립대는 조선이 전쟁의 배경이 된 과정과 전쟁 이후 조선과 대한제국이 겪은 피해 및 사회적 변화를 조명한 '내 나라, 남의 전쟁'이.
서울시립대는 이승재 교수와 김시온 박사가 전공서 '지속가능 발전을 위한 교통계획'으로 저술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연세대와 한국외대 등 일부 대학들에서는 등록금 인상을 반대하는 내용의 대자보가 붙은 것과 달리서울시립대내에서는 관련 대자보를 찾아볼 수 없었다.
서울시립대는 엔지니어링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 기업 앤시스코리아와 전자기·유동·구조 및 광학 시뮬레이션 기술의 공동 연구 및 기술.
대학교연구진이 교내에서 발생하는 폐기물을 재활용하면 약 8천만원의 경제적 이익을 얻을 수 있다는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
서울시립대는 환경공학부 서명원 교수 연구팀과 환경 동아리 '빵빵이'가 협력해 캠퍼스 내에서 수거된 폐기물의 비용을 평가한 연구를.
(왼쪽부터)서울시립대박훈 교수, 한남대 문성훈 교수, 구재이 한국세무사회장,서울시립대이영한 교수,서울시립대김범준 교수.
서울시립대는 미세 구조 및 원자 분석을 위해 확보한 투과전자현미경을 오는 28일까지 시범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산출하고, 소각 시 발생하는 잠재적 온실가스 배출량을 추정한 뒤 탄소 배출권 가격과 곱해 환경적 비용을 계산했다.
그 결과,서울시립대에서 1년 동안 버려진 폐기물을 재활용해 전량 고부가가치화하면 소각 대비 최대 2.
8 tCO2eq/t의 온실가스 배출 저감 효과를.
2024년도 4단계 BK21 사업 우수 참여 인력 선정 스마트시티·미래모빌리티 연구 성과 인정받아 최민제 연구교수.
서울시립대제공서울시립대학교는 미래혁신성장 스마트시티 교육연구단 소속 최민제 연구교수(교통공학과, 지도교수 이승재)가 2024년도 4단계 BK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