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AI) 홈’ 플랫폼인 ‘L
LG전자는 이외 ‘인공지능(AI) 홈’ 플랫폼인 ‘LG 씽큐’(ThinQ) 앱과 연동되는 ‘스마트 플러그’, ‘스마트 스위치’ 외에 온습도 센서, 모션 센서 등 AI 홈 구현을 위한 다양한 사물인터넷(IoT) 기술을 함께 선보였다.
스마트홈기술은 기기간 연결을 통해 사용자들의 편의를 제공하는 장점도 있지만.
어플홈화면 하단 '포인트 모으기' 또는 하단 탭 '혜택' - > '포인트 더 모으기' - > '출석퀴즈'를 선택해서 참여할 수 있다.
슈퍼SOL 리워드 앱을 통해 신한쏠퀴즈까지 한 번에 참여하여 마이신한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앱테크는 '앱'과 '재테크'의 합성어로,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돈을 벌거나.
대상자가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하는 사업이다.
이번 QR코드 기반 복지정보 제공 사업을 통해 복지대상자들이 보다 쉽게.
올해 신규 공모사업은 △'혁신도시 진입 공간 공공디자인 개선사업' △'스마트가로등 설치사업' △'전통시장 주차환경개선사업' 등 지역 현안에 맞는 23개.
또 수요응답형DTR이 순환형으로 달리고, 주민들은스마트홈서비스 등을 제공받는다.
울산시는 울산그린카기술센터 2층 대회의실에서 '거점형 지능형도시(스마트시티) 조성사업 주민설명회'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2023년 국토교통부 공모 선정으로 추진 중인 '거점형 지능형도시.
이 사업은 복지 정보를 보다 쉽게 열람할 수 있도록 안내문과 각종통지서에 QR코드를 삽입하고, 남구 홈체이지 및 홍보배너를 통해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정보를 QR코드를 통해 대상자가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하는 사업이다.
이번 QR코드 기반 복지정보 제공 사업을 통해.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서울리빙디자인페어는 국내외 라이프스타일 산업을 선도하는 대표적인 전시회인만큼, 알레보가 기존 현대H몰, 네이버스마트스.
엔제리너스 매장 포스터와 롯데시네마 팝콘통에 기재된 '찍으면 쌍커피 터진다' QR코드를스마트폰 카메라로 촬영하면 롯데온에서 진행하는 커피 증정.
현대자동차와 삼성전자가 5G 기술 협업을 맺고스마트제조 솔루션 구축에 속도를 낸다.
최근 삼성과 현대차그룹은 로봇 전용 배터리도 공동 개발하기로 하는 등 모빌리티를 포함한 전방위 분야에서 협업 관계를 공고히 하고 있다.
재계에서는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과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의 미래 기술.
A:스마트주문시스템(SOR)을 통해 자동으로 더 유리한 조건의 거래소에서 처리해준다.
주문 총액을 감안해 바로 체결할 수 있는 거래소를 확인하고, 바로 체결 안되는 주문은 호가 잔량과 거래량으로 체결가능성을 판단해 주문을 낸다.
다만 SOR에서 유리한 조건이라는 것은 가장 유리한 결과가 아니다.
류 사장은 "지난해 B2B 시장서 매출이 64% 성장했고 올해는 그 이상의 성과를 목표로 한다.
고효율 제품과 인공지능(AI)기반스마트홈기능을 내세워 월풀과 GE의 '파이'를 가져오면 3년 내 B2B 톱3 목표는 가능할 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체외진단 전문기업 수젠텍(대표이사 손미진)은 여성 호르몬 진단기기 '슈얼리스마트'(Surearly SMART)를 일본 아마존을 통해 공식 출시하며 본격적인 일본 펨테크(FemTech)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슈얼리스마트는 개인용 홈테스트 기반 디지털 헬스케어 플랫폼으로 여성 호르몬 5종 검사를 통해 ▲생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