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치료 사례 > 연구 논문
연구 논문

청문회에서 질의하고 있다.

test 0 63

진상규명 국정조사 특별위원회' 2차 청문회에서 질의하고 있다.


https://xn--lu1bo54ascs5hn5unud.kr/https://xn--lu1bo54ascs5hn5unud.kr/


ⓒ 남소연 국민의힘이 '부정선거 음모론' 세력들이 주장하는 '사전투표폐지'의 법제화를 시도한다.


이준석 개혁신당 의원은 "음모론 위에 보수 진영이 얹혀 있는 것 자체가 보수의 위기"라고 강하게.


[앵커] 국민의힘이사전투표폐지 공론화를 시작했습니다.


관리 부실 의혹이 불거진사전투표를 폐지하고 본투표를 금토일 사흘로 늘리자는 안이 발의됐는데요.


민주당은 뚱딴지 같은 제안이라고 일축하고 있습니다.


국회도서관에서 열린 '분권형 권력구조 개헌 대토론회'에 참석해 대화하고 있다.


오세훈 서울시장과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는사전투표폐지와 본투표일.


지난 5일 국회를 찾은 홍준표 대구시장은 당내사전.


이번 개정안은사전투표제를 폐지하는 대신 부재자 투표제를 도입해 선거일에 투표소에 갈 수 없는 유권자들이사전신고를 통해투표할 수 있도록 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또 본 투표일을 현재 1일에서 3일(금~일)로 연장하는 내용도 포함됐다.


조은희 의원이 대표 발의하는 해당 법안은 국민의힘 당론 법안으로 7일 국회에 제출될 예정이다.


여권에서사전투표폐지 주장이 커지는 가운데, 국민의힘은 이를 당론으로 추진할 가능성도 열어놨다.


권 원내대표는 “의원총회를 열어 (당론.


어떻게 생각하나"라는 질의에 "국민들 개개인이 여러 생각을 할 수는 있다"면서도 이같이 답했다.


김 후보자는 최근 국민의힘이사전투표폐지 추진을 하는 것이 민주주의 가치를 훼손한다는 채 의원 지적에 "사전투표가 갖고 있는 순기능과 단점이 있다"며 "당장.


여당을 중심으로사전투표제 폐지를 주장하는 목소리가 커지는 가운데 오는 4일 관련 법안이 발의된다.


국민의힘 장동혁 의원은사전투표제도를 폐지하는 내용의 공직선거법 개정안을 발의할 예정이라고 2일 밝혔다.


법안은 2014년사전투표제 도입으로 폐지됐던.


【 앵커멘트 】 국민의힘에서사전투표폐지 움직임이 본격화되면서 정치권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사전투표를 폐지하는 대신 본투표기간을 사흘로 늘려 불필요한 의혹을 해소하고 참정권도 보장하자는 주장입니다.


다만 부정선거 음모론에 편승한 거란.


22대 총선사전투표당시 서울 서초구 내곡열린문화센터에 설치된 내곡동사전투표소에서 유권자들이사전투표를 하고 있다.


사전투표제도를 폐지하는 대신 본투표기간을 늘리는.

0 Comments
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