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치료 사례 > 연구 논문
연구 논문

김범수 카카오 창업자가 건강상의

test 0 56

<카카오> 김범수 카카오 창업자가 건강상의 이유로 그룹 내 콘트롤타워인 CA협의체공동의장에서 물러난다.


이에 따라 CA협의체는 정신아 카카오 대표가 단독으로 이끌 예정이다.


13일 카카오는 김 창업자가 CA협의체공동의장 및협의체내.


지난해 7월 18일 경기 성남시 카카오 판교아지트에서 열린 임시 그룹협의회에 참석한 김범수 카카오 CA협의체공동의장 겸 경영쇄신위원장.


〈자료 카카오〉 김범수 카카오 창업자가 그룹 콘트롤타워 역할을 하는 CA협의체공동의장 자리에서 물러난다.


카카오는 오늘(13일) 김범수 창업자가 CA협의체공동 의장에서 물러나고, 그룹의 비전.


유치 등 인천 교육관광 활성화에 나선다.


시는 최근 인천관광공사와 함께 ‘2025 인천 교육여행 유치협의체(협의체)’ 위촉식을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협의체에는 전문여행사 4개 사, 숙박시설 7개 사, 체험시설 9개 사 등 총 20개의 관광업계 업체가 참여한다.


충남도가 추진하는 ‘청양부여 지천댐 주민협의체’ 구성에 댐 건설을 반대하는 주민들이 참여하지 않는 것으로 결정한 것으로 알려져 시작부터 난항을 겪을 것으로 보인다.


카카오 제공 김범수 카카오 창업자가 건강상의 이유로 CA협의체의장을 사임한다.


http://kumkwangtelecom.co.kr/


카카오 그룹의 컨트롤타워 역할을 맡고 있는 CA협의체는 정신아 카카오 대표 단독 의장 체제로 운영된다.


카카오는 13일 김 창업자가 CA협의체공동 의장에서.


웹툰 불법 공유 사이트 '오케이툰' 서비스 화면 예시.


환경부가협의체를 꾸려 논의를 계속한다는 방침을 밝힘에 따라 충남도는 청양군과 부여군 공무원, 지역 주민, 전문가 등 20명 안팎이 참여하는협의체.


카카오는 3월 13일 김범수 창업자 겸 CA협의체경영쇄신위원장이 CA협의체공동 의장에서 물러난다고 밝혔다.


미래이니셔티브센터장 직책은 유지한다.

0 Comments
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