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치료 사례 > 연구 논문
연구 논문

, 테슬라목표주가에서도 드러난다.

test 0 63

이는 월가가 제시하고 있는 투자 전략인데, 테슬라목표주가에서도 드러난다.


9일 블룸버그에 따르면 45개 투자은행들이 테슬라목표주가를 제시했다.


향후 1년내 도달 가능한 주가는 평균 367.


이는 현 주가 대비 주가 상승여력이 40% 있다는 뜻이다.


https://hogyebusstation.co.kr/


일각에선 ‘머스크 리스크’가 제대로 반영되지.


신한투자증권은최근 보고서에서 F&F의목표주가를 9만 3000 원으로 제시하며 '매수' 의견을 유지했다.


최근 중국 정부의 경기 부양 의지가 어느 때보다 강해지면서 F&F의 중국 사업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디스커버리 브랜드의 중국 출점이 속도를 내고 한국 내수 실적 부진이 완화되면서 F&F의 분기.


키움증권은 최근 보고서에서 LG전자의목표주가를 12만 원으로 유지하고 '매수' 의견을 제시하며, 현재 주가는 '과매도' 구간이라고 분석했다.


LG전자의 1분기 연결 실적은 매출액 22조 5000억 원, 영업이익 1조 3267억 원으로 예상되며, 이는 시장 기대치인 1조 2030억 원을 10.


한화투자증권은 최근 보고서에서 네이버의목표주가를 30만 원으로 유지하고 '매수' 의견을 제시하며, 커머스 실적 상향 가능성에 주목했다.


네이버는 6월부터 수수료 체계 변경을 통해 약 1%p의 인상 효과를 볼 것으로 예상된다.


이는 지난해 GMV(거래액) 30조 원을 기준으로 연간 3천억 원 가량의 매출 증가를.


하지만 한화투자증권은 최근 보고서에서 원웹 서비스 지연이 오히려 기회로 작용할 수 있다는 분석을 내놓으며목표주가6만 8000 원과 '매수' 의견을 유지했다.


인텔리안테크는 4분기 매출액 774억 원, 영업이익 -41억 원을 기록하며 영업이익 기준 컨센서스를 약 50억 원 하회했다.


이는 원웹 저궤도 서비스 개시.


유안타증권은 최근 보고서에서 빙그레의목표주가를 12만 5000 원으로 제시하며, 미국 시장에서의 성공적인 안착과 글로벌 시장 확대를 통한 성장 잠재력을 높게 평가했다.


빙그레는 '메로나'를 앞세워 미국 시장에서 성공적인 안착을 했다.


메로나는 코스트코 전체 매장에 입점, 미국 내 한국 아이스크림.


유안타증권은 최근 보고서에서 풀무원의목표주가를 2만 1000 원으로 제시하며, 미국 법인의 흑자 전환을 시작으로 글로벌 사업 전반의 턴어라운드가 본격화될 것으로 전망했다.


풀무원 미국 법인은 2024년 4분기 최초로 흑자 전환에 성공하며 구조적 수익성 개선의 전환점을 맞이했다.


미국 두부 시장에서 67%의.


유안타증권은 최근 보고서에서 CJ제일제당의목표주가를 37만 원으로 제시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장 잠재력을 높게 평가했다.


CJ제일제당의 지나해 식품 사업 내 해외 매출 비중은 52%를 돌파하며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


특히 북미 시장에서 비비고 만두는 41%의 점유율로 1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유안타증권은 최근 보고서에서 롯데웰푸드의목표주가를 15만 원으로 제시하며, 인도 시장의 성장 잠재력을 높게 평가했다.


롯데웰푸드는 올해 2월 푸네 신공장 가동으로 빙과 생산 능력을 기존 대비 2.


5배 확대했으며, 7월부터 하리아나주 공장에 빼빼로 신규 라인을 추가하여 매출 성장을 가속화할.


삼성전자의목표주가도 지난해 말 8만1천320원에서 이달 7만3천520원으로 10% 가까이 낮아졌습니다.


반면 개인 투자자들은 이달 들어 삼성전자를 2천870억원 순매수하며 '사자'로 돌아선 상태입니다.


지난달 개인은 삼성전자를 6천290억원 순매도한 바 있습니다.


개인의 복귀에도 외국인의 매도세가 주가.

0 Comments
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