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치료 사례 > 연구 논문
연구 논문

쉼터로 방 한 칸 별도 마련 중구

test 0 25

남구 여성노숙인 자활센터 '살림커뮤니티' 女전용 무더위 쉼터로 방 한 칸 별도 마련 중구 국채보상운동 공원 쿨링포그 2개소 운영 송현희망센터, 무더위 쉼터 역할 톡톡 6월30일 대구 남구 여성 노숙인 자활 복지시설 '살림커뮤니티' 휴게공간에서 입소자 김은주 씨.


불륜’을 폭로하는 현수막이 걸려 있는 사진이 온라인커뮤니티에 다수 올라왔다.


이를 두고 표현의 자유냐 명예훼손이냐, 정의냐.


등에 올라온 사진에는 ‘애 둘 유부남 꼬셔서 두 집살림차린 ○○○동 ○○○호.


남의 가정 파탄 낸 술집 상간녀 김○○ 꽃뱀.


폭로 현수막이 걸려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여러 온라인커뮤니티에는 강남구 개포동과 역삼동에 내걸린 불륜 폭로 현수막을 촬영한.


개포동 아파트 앞 현수막에는 '애 둘 유부남 꼬셔서 두 집살림차린 OOO동 OOO호.


남의 가정 파탄 낸 술집 상간녀 OOO 꽃뱀.


운암자이포레나


최근 블라인드 등 여러 온라인커뮤니티에는 강남구 개포동의 한 아파트와 역삼동 한 회사 건물 앞에 붙은.


앞에 붙은 현수막에는 ‘애 둘 유부남 꼬셔서 두 집살림차린 *○○동 ○○*호.


남의 가정 파탄 낸 술집 상간녀 김○* 꽃뱀 조심.


먼저 아파트 앞에는 '애 둘 유부남 꼬셔서 두 집살림차린 ○○○동 ○○○호.


남의 가정 파탄 낸 술집 상간녀 김.


드림 캡처 충남 보령의 한 해수욕장 앞 버스정류장에서 차량과 장비를 설치한 여성이 온라인에서 논란을 빚고 있다.


26일 온라인커뮤니티'보배드림'에는 보령 독산해수욕장 앞 버스정류장에서 차량을 주차하고 캠핑용 장비를 설치한 여성을 촬영한 사진과 함께.


남한테 피해만 주지 않는다면 'NO'는 최소한으로 하자는 게 저의 소소한 양육 방침"이라고 덧붙였다.


11일 한 온라인커뮤니티에는 퇴사 문제로 남편과 갈등 중이라는 여성의 글이 올라왔다.


9년 차 직장인이라고 밝힌.


또 구하면 된다고 위로해 줬다"고 말했다.


반면 남편은 "수술 잘 마치고 와서 푹 쉬어라.


이제살림해서 좋겠네?"라고 말했다.


온라인커뮤니티네이트판에 '암환자인 시아버지를 모시고 살아야 할까요?'란 제목의 게시글이 올라왔다.


작성자 A씨는 결혼 5년 차 30대 워킹맘으로 유치원과 어린이집에 다니는 자녀 둘을 키우며 일도 병행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A씨는 1년 전 암 진단을 받은.


신축 아파트 단지 앞에 내걸린 불륜 폭로 현수막.


한 신축 아파트 단지 앞에 ‘애 둘 유부남 꼬셔서 두 집살림차린 ○○○동 ○○○호.


남의 가정 파탄 낸 술집 상간녀 김○○ 꽃뱀.

0 Comments
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