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에서전기밥솥부문은 전년 대비
이승영 NH투자증권 연구원은 "지난해 4분기 국내 매출에서전기밥솥부문은 전년 대비 4.
6% 감소했지만, 공기청정기·정수기·청소기 등 기타 제품 매출이 64% 성장하며 제품 다각화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고 분석했다.
또한 "해외 매출도 전년 대비 13% 증가했으며, 특히 중국에서는 올해 1월 정부의.
이승영 NH투자증권 연구원은 "4분기 국내는전기밥솥이외 기타제품 매출 성장세 이어지며 제품 다각화 진행 중"이라며 "중국 매출은 회복세로 전환하고 미국 매출은 성장세 지속하며 분기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쿠쿠홀딩스의 지난해 4분기 연결기준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각각 2393억원.
국내전기밥솥시장 점유율 7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국내 매출은전기밥솥매출이 전년보다 4.
6% 감소했지만, 기타제품 매출이 전년보다 64% 급증하는 등 제품 다각화가 진행 중이다.
이승영 NH투자증권 연구원은 “중국 매출의 경우 중국 내 가전 소비 진작으로 전년 매출 수준을 회복했다”며 “올해 1월.
NH투자증권은전기밥솥등 생활가전 기업 쿠쿠홀딩스에 대해 "밥솥 외 다른 제품의 매출 성장세가 이어지고 외국 시장을 확대하며 체질 개선을 하고 있다"고 19일 평했다.
NH투자는 쿠쿠홀딩스에 대해 투자의견 매수, 목표가 3만1천500원을 유지했다.
쿠쿠홀딩스의 전날 종가는 2만2천250원이었다.
이승영 NH투자증권 연구원은 "4분기 국내는전기밥솥이외 기타제품 매출 성장세 이어지며 제품 다각화 진행 중"이라며 "중국 매출은 회복세로 전환하고 미국 매출은 성장세 지속하며 분기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고 말했다.
이 연구원은 "쿠쿠홈시스 말레이시아 법인은 현지 상장 추진 중"이라며.
이승영 NH투자증권 연구원은 "국내 매출은 1804억원으로전기밥솥매출 감소에도 기타제품 매출 고성장하며 제품 다각화가 진행 중"이라고 말했다.
이어 "해외 매출은 589억원으로 중국 내 가전 소비 진작으로 전년 매출 수준을 회복했다"며 "미국은 연말 효과와 성장세가 지속됐다"고 덧붙였다.
국내 매출은 1804억원으로전기밥솥매출 감소에도 기타제품 매출이 고성장하며 제품 다각화 진행 중이다.
해외 매출은 589억원을 기록했다.
중국은 중국 내 가전 소비 진작으로 전년 매출 수준이 회복하고 있다.
올해 1월 중국 정부의 이구환신 정책 대상 품목에전기밥솥이 추가되며 중국 매출의 추가.
이 때문에 현재는 노동자들이 북한으로 귀국할 때전기밥솥같은 소형 가전도 가져갈 수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18일 데일리NK 대북 소식통에 따르면 랴오닝(遼寧)성 단둥(丹東) 세관은 이달 초부터 북한 노동자들이 출국할 때 가져가는 개인 짐에 대한 세관 검사 강도를 한층 높인 상태다.
또 최근 이슈가 되는 로봇청소기와 다양한 브랜드의 청소기와 식기세척기, 인덕션,전기레인지, 건타입 청소기, 정수기,밥솥, 공기청정기, 안마의자, 세라젬, 제습기 등 생활·주방 가전제품 또한 행사에서 같이 만나볼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경주점은 "입주 고객분들의 가전 소비에 대한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심플한 디자인에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2인용전기보온밥솥(제품명: CR-0215MW)도 선보였다.
1~2인 가구 등 가구 소형화 추세를 감안해 미니멀 디자인과 깜찍한 크기는 물론 실용성에 중점을 뒀다는 설명이다.
실제 사용 시 느낄 수 있는 체감 성능에도 중점을 뒀다.
제품 상부는 터치만으로 취사 방식을 선택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