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추진하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추진하는 관세 정책에.
국민 10명 중 7명은 추가경정예산(추경)이 필요하다고 응답한 여론조사 결과가 20일 나왔다.
가장 큰 이유는 ‘경기침체대응’을, 가장 적절한 편성 시기로는 3월을 꼽았다.
추경은 빠르면 빠를수록 좋다는 것이다.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인.
1월 29일, 올해 처음이자 트럼프 2기 행정부 출범 이후 처음으로 열렸던 FOMC 회의에 이어 2회 연속으로 금리를 동결했다.
일각에서경기침체우려가 제기됐지만 인플레이션 완화 추이가 둔화한 데다 트럼프 대통령의 ‘관세 전쟁’으로 경제의 불확실성이 커지고.
추가경정예산(추경) 편성 등을 통해 꺼져가는경기불씨를 살려야 한다는 목소리가 곳곳에서.
불리는 더블라인 캐피털의 최고경영자(CEO) 제프리 건들락은 20일(현지시간) 또 한 번의 고통스러운 변동성이 다가올 수 있으며경기침체위험이 커지고 있다고 경고했다.
제프리 건들락 더블라인캐피털 최고경영자(CEO).
(사진=AFP 제공) 건들락은 이날 미 경제.
금리 동결을 발표하고, 연말까지 2차례 금리 인하를 시사했습니다.
다만 관세로 물가가 올랐지만, 일시적 현상일 수도 있다며,경기침체가능성은 적다고 진단했습니다.
가평베네스트 버치 코스 9번홀.
한경DB경기침체우려와 탄핵 정국 속에서도 골프장 회원권 가격이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19일 국내 최대 골프장 회원권 거래소인 에이스회원권에 따르면 이날 기준 에이스피(ACEPI·골프장 회원권 종합지수)는 1376.
20일 수원 영통구 한 음식점에서 점주와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김 지사는 이날 낮 12시 수원시 영통.
손님을 기다리는 중고차 매물로 가득합니다.
해마다 봄철이면 손님들의 발길이 이어졌지만 올해는 사정이 다릅니다.
경기침체장기화로 소비가 위축되면서 이런 불경기가 없었다고 입을 모읍니다.
<인터뷰> 신정윤 / (사)충북중고차딜러협회 회장 "중고.
파월 미국 연방준비제도(Fed·연준) 의장이 트럼프 행정부의 무역 정책으로 경제 불확실성이 커지고 있다고 평가했다.
다만경기침체확률은 여전히 온건한 수준이라고 외부 전문가들 전망을 일축했다.
파월 의장은 19일(현지 시간)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 회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