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플레이(이하 플레이)와 위메이드
위메이드플레이(이하 플레이)와 위메이드커넥트(이하 커넥트)를 동시에 맡고 있던 이호대 대표가 플레이 대표직을 내려놓는다.
커넥트의 상장에 집중하기 위해서다.
오랜 기간 몸 담은 플레이를 뒤로 하고 새로운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이 대표를 만났다.
지난 21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위메이드가 21일 위믹스 공지를 통해 "플레이브릿지 서비스가 3월 21일 완전 재개되어 브릿지, 스왑 등 모든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공지드린 것과 같이 탈취된 자산은 재단 보유 수량을 사용하여 복구한다.
다만 보안성 강화를 위해 서비스 재개에 필요한 수량을 우선 복구하였으며 나머지.
안 CTO는 빗썸 CTO를 지낸 인사로, 최근위메이드에 합류했다.
위믹스 측은 보안 강화를 마치고플레이브릿지 전체 서비스를 21일 재개했다.
탈취당한 위믹스는 서비스 재개에 필요한 수량을 우선 복구했다.
나머지 수량은 추후 안정성을 점검하고 복구할 계획이다.
위메이드는 지난달 28일 ‘플레이브릿지 볼트’에서 약 850만개 가량의 위믹스 코인이 해킹을 통해 탈취된 이후 해당 서비스를 중단했다.
이후 해킹 사태 공지 등을 통해 3월 21일까지 서비스 복구를 약속하고 100억원 규모의 바이백 및 2000만 위믹스 추가 매수 계획을 발표한 바 있다.
위믹스 해킹 사건 이후 약 20일만이다.
위믹스팀은 21일 공지를 통해 ‘블레이 브릿지’ 서비스가 완전 재개돼 브릿지, 스왑 등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최근 해킹사고로 탈취된 자산은 재단 보유.
위메이드는 지난달 28일 오후 1시 40분경 '플레이브릿지 볼트'에서 약 850만개 가량의 위믹스 코인이 해킹을 통해 탈취된 이후 해당 서비스를 중단했다.
이후 해킹 사태 공지 등을 통해 3월 21일까지 서비스 복구를 약속하고 100억원 규모의 바이백 및 2000만 위믹스 추가 매수 계획을 발표한바 있다.
앞서 지난달 28일위메이드위믹스 팀은 '플레이브릿지 볼트'에서 약 850만개 가량의 위믹스 코인이 해킹을 통해 탈취된 것을 파악하면서 이에 대한 조치로 해당 서비스를 중단했다.
이후 해킹 사태 공지 등을 통해 3월 21일까지 서비스 복구를 약속하고 100억원 규모의 바이백 및 2000만 위믹스 추가 매수 계획을.
위믹스 코인 탈취 논란에 시달리고 있는위메이드위믹스팀이 21일플레이브릿지 서비스 재개에 돌입했다고 공지했다.
신뢰 회복을 위한 자신감이 돋보인다는 평가다.
물론 넘어야 할 산은 만만치 않지만 큰 틀에서 정상화 로드맵에 탄력이 붙었다는 평가가 나오고 있다.
무슨 일 벌어졌나 모든 논란의 시작은.
위메이드와 위믹스 팀은 21일 ‘플레이브릿지’ 서비스를 완전히 재개했다고 밝혔다.
지난달 28일 ‘위믹스’ 해킹 사태로 중단된지 약 20여일 만이다.
위믹스 팀은 이날 공지를 통해 “‘플레이브릿지’ 서비스가 완전 재개돼 브릿지, 스왑 등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라며 “공지와 같이 탈취된.
위메이드의 암호화폐 위믹스가 21일,플레이브릿지 서비스를 완전 재개해 브릿지, 스왑 등 모든 서비스를 다시 재개했다.
현재 위믹스의 탈취된 자산은 재단 보유 수량을 사용해 복구하며, 보안성 강화를 위해 서비스 재개에 필요한 수량을 우선 복구했다.
나머지 수량은 복수의 지갑에 분산 보관하고 안정성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