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치료 사례 > 연구 논문
연구 논문

선충당부채가 연간 목표액의

test 0 27

영풍의환경개선충당부채가 연간 목표액의 절반에 못미치며 공염불에 그치고 있다.


실제 집행해도 소극적이었다는 지적이다.


26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에 따르면 지난해 영풍이환경개선충당부채로 쌓은 금액은 390억원이었다.


2023년 853억원과 견줘보면 1년새.


전남대학교 여수캠퍼스가 생활관 입주 학생들의 생활 편의를 위해 대대적인환경개선사업을 추진했다.


전남대학교 제공 전남대학교 여수캠퍼스는 생활관 입주 학생들의 생활 편의를 위해 대대적인환경개선사업을 추진했다고 26일 밝혔다.


https://sangmudaecc.or.kr/


중구청 전경ⓒ서울 중구 제공 서울 중구가 영세하고 낙후된 도시제조업 현장 종사자의 안전과 건강을 위한 작업환경개선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26일 밝혔다.


올해부터는 업체별 지원금액을 작년 500만원에서 900만원으로 상향하여 지원한다.


이어갈 것" 대전 대덕구는 26일 대전사업가연합회시민봉사단이 주거환경이 열악한 지역 취약계층을 위해 1000만 원 상당의 주거환경개선사업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진 왼쪽부터 임창희 대전사업가연합회 시민봉사단 감사, 이길성 부강 레미콘 팀장, 이대무.


생활관ⓒ전남대 ▲전남대 여수캠퍼스 생활관ⓒ전남대 전남대학교 여수캠퍼스는 생활관 입주 학생들의 생활 편의를 위해 대대적인환경개선사업을 추진했다고 26일 밝혔다.


여수캠퍼스에는 푸른학사, 열린학사, 미래학사 등 총 3개 동에 968명의 학생이 거주하고 있다.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소속 윤종영 의원(농정해양위원회 부위원장,연천)이 연천 지역 학교 교육환경개선을 위한 예산 확보에 적극적으로 나섰다.


윤 의원은 지난 3월 초부터 연천교육지원청 관계자들과 현장 회의를 잇따라 개최하는 등 학교 시설개선필요성을 논의.


변화 대응 및환경보호 활동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한샘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취약계층의 주거환경개선및 나눔 실천은 물론,환경보호에도 더욱 꾸준히 앞장설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과 친환경경영을 통해 지속 가능한.


용산구청 제공 서울 용산구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저소득 독거어르신을 위한 주거환경개선서비스 사업(사진)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용산구에 따르면, 이 사업은 상·하반기 연 2회 수요조사를 통해 노인맞춤돌봄서비스 대상자 중 주거환경이 열악한 저소득.


서울시가 현대백화점그룹 리빙 계열사, 한국해비타트와 함께 취약계층의 주거환경개선지원에 나선다.


서울시는 25일 서울시청에서 현대백화점그룹 리빙 계열사(현대리바트,현대L&C,지누스)와 한국해비타트와 함께 주거안심동행 민관협력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


장판·창호·욕실·주방·지붕 개량 등 전반적인 주택 개량을 돕는다.


포천시는 지난 2016년부터 지금까지 약 780가구의 주거환경을개선해 왔으며, 올해는 총 7억3000만 원의 예산을 투입해 89가구를 대상으로 맞춤형 주택 개보수를 진행할 예정이다.

0 Comments
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