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치료 사례 > 연구 논문
연구 논문

서 ‘트럼프발 인플레이션’ 우

test 0 180

제품을 상대로 관세율을 올리면서 ‘트럼프발 인플레이션’ 우려가 확산하고 있다.


높아진 세금 부담이 판매가에 전가돼 미국의물가상승 압력을 높일 것이란 추정이다.


하지만 과거 트럼프 1기 미-중 관세 전쟁 때는 미국의물가상승률이 되레 둔화된 바 있다.


가격파격 선언과 가격역주행은 필수 먹거리와 생필품을 초저가로 기획해 1~3개월간 할인가를 유지하는 이마트의 대표적인물가안정행사다.


오는 27일까지 그로서리 5대 및 가공·일상 50대 품목을 ‘2월 가격파격 선언’ 행사가에 판매한다.


가격역주행은 필수 먹거리와 생필품을 초저가로 기획해 최소 1개월, 최대 3개월까지 할인가를 유지하는 이마트의 대표적인물가안정행사다.


이마트는 오는 27일까지 그로서리 5대 및 가공·일상 50대 품목을 '2월 가격파격 선언' 행사가에 판매한다.


물가가 절반 이하로 떨어졌음을 뜻한다"면서 "그동안 추구해온 경제 연착륙이 점점 현실화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물가는안정되고, 임금은 상승하며, 실업률은 낮다.


110만 개 이상 일자리가 창출됐고, 올해 경제성장은 더욱 가속화될 것"이라고 자신감을.


김태흠 충남지사, 논산 화지시장서 '물가안정·소비촉진 캠페인' 전개 - 백성현 논산시장과 함께 설 맞아 상인 격려…"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 김태흠 충남지사와 백성현 논산시장은 지난 24일 화지중앙시장에서물가안정·소비촉진 캠페인을 진행.


빵을 구입하며 '착한 선결제 캠페인'을 홍보하고 있다.


https://www.multicav.co.kr/


도는 현재 414개소의 착한가격업소를 올해.


명절 과일 선물세트 가격과 품위를 살펴보며 의견을 교환하고 있다.


송미령 농림축산식품부 장관과 강호동 농협중앙회장은 23일 농협유통 서울 양재점.


▲김제시 설맞이물가안정캠페인 실시ⓒ김제시 ▲김제시 설맞이물가안정캠페인 실시ⓒ김제시 전북특자도 김제시(는 24일 설을 맞아물가상승으로 인한 시민들의 부담을 덜기 위해 김제전통시장 일원에서 ‘설맞이물가안정캠페인’을 실시했다.


설 명절을 앞두고 농산물의안정적인 공급과 가격안정을 위해 성수품목 공급 확대, 할인 행사 등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며 "농산물 수급 상황에 따라 체계적이고 신속한 대응으로 농가소득 제고 및물가안정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기획재정부] 김범석 기획재정부 1차관은 "정부는 설을 앞두고 성수품 공급 확대, 할인 지원 등 장바구니물가안정을 위해 총력을 다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날 김 차관은 '제51차 경제관계차관회의 겸물가관계차관회의 겸 경제금융상황 점검 TF를 주재하며 이.

0 Comments
Category